어쩌다 보니 교사가 되었다. 교사가 되고 나서 어린 시절에 보았던 영화 「죽은 시인의 사회」를 기억해냈다. 마음에 깊은 울림을 주는 존 키팅 같은 선생님이 되고 싶다고 생각했지만 그건 영화니까 가능하다며 단념했었다. 하지만 여전히 외국어를 가르치는 교사보다는 행복한 삶과 더 나은 사회를 이야기하는 교사가 되고 싶다. 이 책은 그런 꿈을 이루기 위한 노력의 과정을 담은 분투기이자 고백록이다.
2006년, 중학교 영어 교사로 교직을 시작한 후 혁신학교와 자율형 공립고를 거쳐 현재는 일반계 고등학교에 근무하고 있다. 영어연극과 행복수업, 협동학습과 배움의 공동체를 만나며 성장해왔다. 주제통합 영어 수업을 통해 교사와 학생이 함께 성장하고 행복을 찾을 수 있다는 확신을 얻은 후에는 ‘영어과 교육과정 재구성’과 ‘교육과정-수업-평가-기록의 일체화’를 주제로 다양한 곳에서 교사 연수를 진행하고 있다.
·
일반 지역은 20,000원 이하 구매시 3,000원의 배송비가 책정되며, 제주도는 3,000원의 추가 배송료가 발생합니다.
· 구매자 사정으로 교환이나 환불을 할 경우 왕복 배송료는 구매자 부담이며, 상품에 이상이 있거나 잘못 배송이 된 경우에는
왕복 배송료를 '에듀니티'가 부담합니다.
· 배송은 결제확인후 1일~4일이며,
MY BOOK > '주문/배송/영수증'에서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· 공휴일,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되지 않으며, 온라인 송금을 하신 경우에는 입금확인 당일부터 배송기간에 포함합니다.
· 천재지변에 의한 기간은 배송기간에서 제외합니다.
· 온라인결제로 결제를 하셨을 경우에는 입금확인 후 배송하며, 카드결제로 하신 경우에는 '에듀니티'에서 확인하는대로 배송을 합니다.
· 상품은 주문일로 부터 2~4일 이내에 배달하는 것을 원칙적으로 하고 있으며, 도서지역은 3~10일정도 걸리며 발송유무는
MY BOOK > '주문/배송/영수증'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· 구매자 사정으로 교환이나 환불을 할 경우 왕복 배송료 6,000원 은 구매자 부담이며, 상품에 이상이나 잘못 배송이 된 경우에는 왕복 배송료를 에듀니티가 부담합니다.
· 제주도를 제외하고는 전국 어느 곳이나 배송료가 같습니다.